[프로세싱] video 라이브러리를 통해 카메라 이용 (1)
develop/processing/* 소스코드 시작 */
import processing.video.*;
Capture video;
void setup()
{
size(640, 480);
video = new Capture(this, 640, 480, 30);
video.start();
}
void draw()
{
if (video.available())
{
video.read();
}
image(video, 0, 0);
}
/* 소스코드 끝 */
image(video, 0, 0); 라인을
image(video, 0, 0, mouseX, mouseY);로 바꿔 주면
마우스의 좌표에 따라 그림 사이즈가 달라진다
'develop > process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프로세싱] video 라이브러리를 통해 카메라 이용 (3) computer vision (0) | 2016.04.27 |
---|---|
[프로세싱] video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카메라 이용 (2) 밝기 조절 (0) | 2016.04.27 |
[프로세싱] PImage를 이용한 이미지 처리 #5 save 기능으로 그림 저장 (0) | 2016.04.27 |
[프로세싱] PImage를 이용한 이미지 처리 #4 이중 for문을 이용하여 바둑판식 그림 배열 (0) | 2016.04.27 |
[프로세싱] PImage를 이용한 이미지 처리 #3 회전 시키기 (0) | 2016.04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