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프로세싱] PImage를 이용한 이미지 처리 #5 save 기능으로 그림 저장
develop/processing/* 소스코드 시작 */
PImage img;
PImage myImage1;
PImage myImage2;
void setup()
{
size(500, 500);
smooth();
myImage1 = loadImage("file.png");
myImage2 = loadImage("moon.png");
}
void draw()
{
background(0, 0, 255);
imageMode(CORNER);
image(myImage1, 0, 0, width, height);
imageMode(CENTER);
image(myImage2, width/2, 30, 100, 100);
}
void keyPressed()
{
if (key == 's' || key == 'S')
{
save("data/testImg.png");
}
}
/* 소스코드 끝*/
'develop > process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프로세싱] video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카메라 이용 (2) 밝기 조절 (0) | 2016.04.27 |
---|---|
[프로세싱] video 라이브러리를 통해 카메라 이용 (1) (2) | 2016.04.27 |
[프로세싱] PImage를 이용한 이미지 처리 #4 이중 for문을 이용하여 바둑판식 그림 배열 (0) | 2016.04.27 |
[프로세싱] PImage를 이용한 이미지 처리 #3 회전 시키기 (0) | 2016.04.27 |
[프로세싱] PImage를 이용한 이미지 처리 #2 그림의 움직임과 사이즈 (0) | 2016.04.21 |